고양이꿈 대한 몇가지 해몽


때로는 귀엽게 보이고 떄로는 앙칼져보이는 고양이, 개와 비슷하게 사람과 가장 가깝고 친밀한 동물중에 하나이며 이에 고양이도 주인을 잘 따릅니다. 머...고양이 성격에 따라 귀차니즘이 있는 고양이도 있지만요. 하하~D 고양이꿈에서는 해석이 어떻게 될까요?
그 옛날 2000년대에도 공포영화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대표적인게 전설의 고향이라는 프로그램이였습니다. 거기서 나오는 고양이는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고양이로 자주 나타나는데 이는 옛날 사람들의 인식[또는 풍습]이 내재되어있습니다. 



옛날 사람들은 개는 키우는 곳이 많았지만 고양이는 키우지 않았는데요. 머..개채수의 차이도 있었고, 고양이의 귀염상이 여성을 빗대서 앙칼져보이고,꾀가많아 능청스럽게 행동한다는 인식이 있었습니다. 나쁘게 보면 남편을 등지고 바람을 핀다는 얘기도 있었구요. 그래서 고양이에 대한 인식이 좋지 못한 생각이 있었죠.

흠.. 고양이꿈을 보면 상황에 따라 다른데요. 고양이를 안아 주면, 고달픈 일을 맡게 된다는 해석이 될 수 있으며 길몽으로는 고양이가 쥐를 잡는게 있습니다. 




머..쥐라는 '문제'를 제거해준격이기 때문에 업무에서 해결 안됐던 문제가 갑자기 해결된다던가, 근래에 근심이 없어진다는 의미도 됩니다. 반대로 만일 고양이꿈에서 고양이에게 할퀴면 병이나 큰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머...이외에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고양이 밥줘야할 시간이군요. 하하~:D



댓글

가장 많이 본 글